성수동 사무실 정리 깔끔하게 됐어요~
인테리어 끝나고 선들이 너무 엉켜 있어서 보기만 해도 머리가 아팠는데요ㅋㅋㅋ 기사님 오셔서 하나하나 묶고 몰드 안에 예쁘게 정리해주시더라구요 정리하고 나니까 먼지도 덜 쌓이고 자리도 정리되니까 마음이 놓이네요ㅋㅋ 감사합니다!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dudtn4518/224103321062카톡: h…
인테리어 끝나고 선들이 너무 엉켜 있어서 보기만 해도 머리가 아팠는데요ㅋㅋㅋ
기사님 오셔서 하나하나 묶고 몰드 안에 예쁘게 정리해주시더라구요
정리하고 나니까 먼지도 덜 쌓이고 자리도 정리되니까 마음이 놓이네요ㅋㅋ
감사합니다!
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dudtn4518/224103321062
카톡: https://open.kakao.com/o/sZZDpRl





상담센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