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어컨 뒤로 허브랑 모뎀 다 설치하니까 좋네요
사무실 구조상 딱히 장비 놓을 자리가 마땅치 않았는데 기사님이 에어컨 뒤 공간 활용해서 허브랑 모뎀 설치해주셨어요. 처음엔 거기다 둬도 괜찮을까 싶었는데 정리 다 하고 나니까 눈에도 안 띄고 공간 활용도 좋아서 아주 만족스럽네요. 선들도 전부 깔끔하게 정리돼 있고, 작동도 문제없이 잘 됩니다. 복잡하게 보였던 자리 하나 …
사무실 구조상 딱히 장비 놓을 자리가 마땅치 않았는데
기사님이 에어컨 뒤 공간 활용해서 허브랑 모뎀 설치해주셨어요.
처음엔 거기다 둬도 괜찮을까 싶었는데
정리 다 하고 나니까 눈에도 안 띄고 공간 활용도 좋아서 아주 만족스럽네요.
선들도 전부 깔끔하게 정리돼 있고, 작동도 문제없이 잘 됩니다.
복잡하게 보였던 자리 하나 정돈된 느낌이에요!
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dudtn4518/223893999325
카톡: https://open.kakao.com/o/sZZDpRl





상담센터